상단여백
HOME 분양정보
e편한세상 동해, 3월16일 입주시작

 e편한세상 동해 문주

 

e편한세상 동해가 3월16일부터 입주를 시작했습니다.

세대별 전용 78~84m², 지하 1층~지상 20층, 9개동 644가구로 구성되며, 판상형과 타워형 구조를 적절히 배치하여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각실 드레스룸과 펜트리가 제공되어 수납공간의 효율성을 높혔습니다.

특화 시스템으로 LED등기구 조명, 월패드, 세계3대 디자인어워드인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상을 수상한 배선기구가 적용 되었습니다.  층간소음 저감설계, 결로발생을 최소화 단열설계, 10cm 넓은 주차공간 등 수요자의 편의를 고려하였습니다.

입주민 주거편의를 위한 맘스카페, 작은도서관, 피트니스센터, 경로장 등 커뮤니티 시설이 있으며,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이 있고 동해랑유치원, 북평초등학교, 예람중학교은 단지 바로 옆에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 합니다.

동해IC, 삼척IC, 영동고속도로, 동서고속도로 등 전국을 빠르게 갈수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2020년 개통 KTX 동해역은 5분거리에 있습니다.

관계자는 "동해시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동해는 특화설계 적용과 교육환경, 생활인프라가 뛰어나 많은 입주자들의 호응을 받고있다"고 말했습니다.

소음걱정 없고 기능성이 높은 내부, 편리한 교통망, 주변 편의 시설을 갖춘 e편한세상 동해를 추천 드리며 이상 한국분양정보 김민석 입니다.

www.yp.co.kr

상담문의 033-838-7999

김민석  15662774@daum.net

<저작권자 © 한국분양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석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