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남원시 향교동행정복지센터 건립 박차다양한 주민 편의시설 및 쾌적한 행정서비스 기대
   
▲ 남원시 향교동행정복지센터 건립 박차
[한국분양정보] 남원시가 향교동 350-1 일원에 총사업비 44억원을 투입해, 구 상수도사업소 건물 철거 후 2020년 5월 준공을 목표로 지하 1층, 지상 2층, 건축면적 1,671.49㎡ 규모의 향교동행정복지센터 청사건립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청사 지하 1층에는 기계설비실이, 지상 1층에는 민원실, 동장실, 동대본부 등이, 지상 2층에는 취미교실, 에어로빅, 대회의실, 다목적강당 등이 각각 들어설 예정이다.

현 향교동행정복지센터는 준공한지 30년이 넘어 시설이 노후하고 공간이 협소해 그동안 주민들의 민원 처리에 불편을 초래해왔고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실행 공간 마련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어 주민들이 지속적으로 행정복지센터의 신축을 요구하고 있던 상황이었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이번에 신축하는 향교동행정복지센터 청사는 행정기능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기반이 될 뿐만 아니라, 주민들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서는 만큼 주민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으며 사업이 적기에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의 마음을 한뜻으로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한국분양정보  webmaster@idreambank.com

<저작권자 © 한국분양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분양정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