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집 조리사들의 축제 제3회 건강요리대회 개최
   
▲ 제2회 건강요리대회
[한국분양정보] 경기도 남양주시는 오는 29일 15시 30분에 명품보육지원을 위해 위탁운영하고 있는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주관으로 ‘제3회 건강요리대회’를 개최한다. 이는 감성보육 환경을 만드는 보육정책에 아이들에게 건강한 급·간식을 제공하는 일 역시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판단, 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 만들기에 앞장서기 위해 개최하게 됐다.

이 대회는 어린이집 조리사의 자존감과 소속감을 높이고, 건강한 급식요리를 개발하기 위해 기획했으며, 매년 남양주시의 많은 어린이집에서 참여해 훌륭한 요리를 선보였다.

이번 대회의 주제는 ‘브로콜리’로 자칫 아이들이 싫어하는 재료일 수 있는 주재료를 넣어 평상시 먹지 않는 식재료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창의적인 방안을 함께 연구하자는 취지를 내포하고 있다.

레시피 접수기간은 지난 13일부터 오는 22일까지로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nyjscc.kr)에서 신청서 및 레시피 작성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센터 공식 일(nkc2015@ha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오는 23일과 24일, 접수된 레시피들을 수합해 전문가에게 심사를 의뢰한 후 최종 10팀이 선발되면 29일, 15시 30분부터 17시 30분에 어린이비전센터(진접) 4층 강당에서 본선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본 대회를 통해 우리 남양주시 아이들의 건강과 영양에 대해 조리사들이 책임의식을 키우게 되는 것은 물론 조리사들의 자긍심을 높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분양정보  webmaster@idreambank.com

<저작권자 © 한국분양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분양정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