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TOP NEWS
롯데건설,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 분양

(서울=한국분양정보)
롯데건설은 3일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에 연산6구역 재개발사업인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6층, 11개동, 전체 1,230가구 규모이다. 이 중 전용면적 59~105㎡의 667가구를 일반 분양할 예정으로, 다양한 특화 설계를 적용할 계획이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연산동 일대는 자연환경과 교통, 교육, 쇼핑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부산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지역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는 단지 바로 뒤로 황령산이 맞닿아 있어 연산동 내에서도 가장 쾌적한 입지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부산1 호선 시청역과 3호선 물만골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대중교통 편의성이 우수하다.

또한 양동초, 양동여중, 양정고, 부산진여고, 부산여고 등 도보거리 내에 다수의 학교가 밀집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이 외에도 이마트 연제점이 단지 북측으로 인접해 있어 쉽게 쇼핑을 할 수 있으며 부산시청을 비롯해 연제구청, 부산지방국세청, 부산고용노동청 등의 행정기관도 도보 약 10분 거리에 밀집해 있다.

계절을 테마로 한 조경도 뛰어나다. 초봄부터 겨울까지의 계절을 테마로 남부지역에만 기를 수 있는 남부수종 등 다양한 수목을 활용해 계절감 있는 단지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휴게, 놀이 수경시설 및 대형목이 어우러진 중앙광장을 비롯해 테마별 휴게소, 외곽 수목터널 산책로 등 다양한 형태의 정원 등도 함께 조성된다. 단지 내 조경과 황령산이 안팎으로 어우러져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전체 1,230가구 중 97%에 달하는 1194가구가 남향 위주의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 됐고 타입별로 4Bay, 알파룸, 팬트리 등 다양한 혁신 설계로 공간의 활용도를 대폭 높였다. 이 외에도 층간소음 완충재, 욕실 바닥 난방 등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 쓴 점도 인기요소다.

이 외에도 공용부에 LED 등 설치, 부부 욕실 스피커폰, 차량통제 시스템 등의 첨단 시스템과 작은 도서관, 개인 독서실, 카페 라운지와 테라스, 피트니스 클럽, 실내골프 클럽, 테라피 룸 등 이용자 특성에 맞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적용돼 단지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월드컵대로 185(거제역 1번출구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출처:롯데건설
언론연락처: 롯데건설 홍보팀 박영민 02-3480-9107 분양 문의 051-866-7100

한국분양정보  webmaster@idreambank.com

<저작권자 © 한국분양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분양정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