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스텔
속초 삼성홈프레스티지2차 레지던스 선착순 분양중
   
 

[문화뉴스MHN이우람]속초 로데오거리 인근에 들어서는 레지던스 '속초삼성홈프레스티지2차'가 홍보관을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

속초 삼성홈프레스티지 2차'는 속초시 금호동 4필지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20층 규모로 전용면적 24㎡ ~34㎡ 450실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전실 발코니 설계로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냉장고, 인덕션, 침대, TV, 이불, 옷장 등 풀옵션이 제공된다.

층별 구성으로 지상 1~2층에는 근린생활이 들어서며, 지상 3층~20층은 전용면적 24㎡, 26㎡, 34㎡,의 생활형 숙박시설로 이루어진다. 지하 1층~4층은 181대 수용 가능한 주차장으로 계획된다.

속초 삼성 홈프레스티지 2차'는 국도 7번과 56번, 서울-양양고속도로가 인접해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여기에 향후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되면 서울에서 속초까지 약 1시간 10분대 진입이 가능해져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속초항 국제여객터미널과 속초 크루즈 터미널이 인접해 있으며, 항공편인 양양국제공항도 차량으로 30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 속초 도심지 중심 입지로 각종 생활 인프라를 수월하게 누릴 수 있다. 근거리에는 속초시청, 다수의 학교, 대형마트, 병원 등이 위치해 편리하며 도자기미술관, 설악산 국립공원, 해수욕장, 온천, 낙산사, 영랑호, 대포항 등 속초 주요 관광지 이동이 용이하다.

객실 안에는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냉장고, 인덕션, 전자레인지, TV, 옷장 등 풀옵션이 갖춰진다. 또한 레지던스 내에는 각종 편의시설을 비롯한 부대시설도 제공된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 저작권자 ⓒ [문화뉴스] (http://www.munhwa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우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