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과학/기타
데이타솔루션, 200억원 규모 ‘국가일자리정보 플랫폼 기반 및 일자리포털 구축’ 사업 수주

(서울=한국분양정보)
데이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인 데이타솔루션(대표이사 배복태)이 16일 200억원 규모의 한국고용정보원 ‘국가일자리정보 플랫폼 기반 및 일자리포털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부의 ‘워크넷’을 고용 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자리포털’로 확대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한국고용정보원은 이를 통해 사용자에게 원스톱 서비스와 맞춤형 고용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데이타솔루션은 다년간의 시스템 및 플랫폼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국가 일자리정보 플랫폼 구축’, ‘대국민 온라인 5대 통합 고용정보 제공’, ‘빅데이터를 활용한 개인 맞춤형 고용서비스 제공’ 및 ‘인프라 구축’ 사업을 수주하게 되었다.

데이타솔루션은 데이터 수집, 저장, 관리, 분석 및 활용, 시스템화에 이르는 데이터 전 분야의 토탈 솔루션을 보유한 기업으로서 뛰어난 빅데이터 분석 능력을 바탕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제공 서비스의 한계를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데이타솔루션은 본 사업에서 고용형태 다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를 통해 최고의 고객 맞춤형 시스템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의 입지를 다지겠다고 밝혔다.

출처:데이타솔루션
언론연락처: 데이타솔루션 서명진 02-3467-7229

한국분양정보  webmaster@idreambank.com

<저작권자 © 한국분양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분양정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