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국화향기에 빠져 보세요…완도군 27일부터 국화전시회 개최국화게이트, 국화산책로 등 완도타워 인근을 국화정원으로 연출
   
▲ 완도타워
[한국분양정보]완도군은 ‘청정완도 가을빛여행’의 일환으로 열리는 ‘청정완도 가을빛여행 국화전시회’를 오는 10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10일간 완도타워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청정바다수도 완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완도사랑국화동호회 회원과, 완도군농업기술센터 직원이 정성들여 가꾸어 온 국화작품을 선보이게 된다.

주전시관에는 다양한 수형별 목부작을 전시하고, 부전시관에는 분재국과 소품국, 입국 등을 전시한다.

대한민국 청정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야외전시장에는 현애작, 다륜작, 조형작(꽃벽, 닻, 돛), 모형작(전복, 소라) 등 다양한 작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또한 국화차시음관에서는 국화차, 비파잎차, 연잎차와 꿀떡, 방울토마토 등 다과를 무료로 제공한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완도의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완도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시라“고 말했다.

청정완도 가을빛여행은 오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완도해변공원, 다도해일출공원, 완도수목원, 청산도 일원에서 개최된다.

한국분양정보  webmaster@idreambank.com

<저작권자 © 한국분양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분양정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