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과학/기타
스토리텔링이 비즈니스의 성패를 좌우한다… ‘프레젠테이션월드2017’ 11월 2일 개최

(서울=한국분양정보)
11월 2일 포스코P&S타워에서 프레젠테이션 전문 기업 파워피티가 주최하고 대한프레젠테이션협회가 후원하는 ‘프레젠테이션월드2017’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프레젠테이션월드는 대한민국 각 분야 프레젠테이션 전문가의 실전 노하우와 경험을 공유하는 국내 최초 프레젠테이션 컨퍼런스로 비즈니스맨의 실전 프레젠테이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된다. 올해 개최될 ‘프레젠테이션월드2017’은 ‘2017 고수들의 비즈니스 스토리텔링 전략’이라는 주제로 한층 발전된 구성과 내용으로 찾아간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주목할 점은 비즈니스 스토리텔링 전략 수립을 위한 강연진이 대거 출현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광고 기획의 전설이자 프레젠테이션 고수로 정평이 난 이용찬 대표(前 오리온 마케팅 총괄부사장)가 기조연설을 진행하며 토크콘서트에서는 ‘미디어를 통해서 본 스토리텔링 인사이트라는 주제’로 EBS 지식채널e 한송희 책임프로듀서, JTBC 뉴스룸 김필규 기자, SBS 스브스뉴스 권영인 기자가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오후 세션에서는 기획흥신소 저자인 서대웅 소장과 감성적인 카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29CM 이유미 에디터, 쇼호스트 경력의 스토리텔러 민경수 아나운서가 함께하며 국내 최초 프레젠테이션 전문 기업인 파워피티의 실무 프로젝트 노하우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함께한다.

한편 ‘프레젠테이션월드’는 대한민국 각 분야의 프레젠테이션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실전 노하우와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로, 프레젠테이션에서 요구되는 기획력, 창의력, 발표력 등 다양한 역량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통해 제시할 예정이다.

프레젠테이션월드2017 참석을 위한 사전 등록은 웹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프레젠테이션월드2017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파워피티 개요

파워피티는 국내 최초의 프레젠테이션 전문 기업으로서 2000년 삼성전자 홍보 프레젠테이션 프로젝트로 시작하여 현재는 업력 17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프레젠테이션 업계를 이끄는 리더로 성장하였다. 또한 2014평창동계올림픽 유치, 2014인천아시안게임 유치, G20, ASEM, APEC 등 국가적 메가 이벤트의 프레젠테이션 파트너로서 함께해 왔다. 파워피티의 노하우는 지난 17년 동안 진행했던 모든 프로젝트에 담겨 있다. 현재는 단순히 디자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공공기관 및 국내 유수기업의 프레젠테이션 교육과 컨설팅을 함께해 오고 있다.

출처:파워피티
언론연락처: 파워피티 전략기획팀 조혜민 팀장 070-7609-8209 문의 프레젠테이션2017 사무국 070-7609-8221

한국분양정보  webmaster@idreambank.com

<저작권자 © 한국분양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분양정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