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상가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 센트럴에비뉴 상가 분양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아파트) 분양에 이어서 센트럴에비뉴(상가) 분양이 예정중에 있다.

진주는 전국에서 가장 아파트 가격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곳이다.

한국감정원 부동산 통계에 따르면 2015년8월부터 올해 8월까지 2년간 경상도 지역 아파트 매매 가격 상승률은 진주 (11.28%) 사천(10.52%) 문경(5.41%) 순이었다.

부산 지역 변동률은 8.59% 였다.

ktx 신진주역 개통으로 인한 서울에서 접근성이 향상 되었고 진주혁신도시 이전기관 종사자들의 유입과 사천항공단지 조성사업, 삼천포 신항만사업등이 아파트 수요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진주혁신도시에서 지난6월 분양했던 센트럴시티(C4) 아파트는 1순위에서 평균 경쟁률 41.66대 1을 기록했다. 진주혁신도시 휴앤임 엘리시움 최고 경쟁률은 338.27 대 1이었고 경남진주혁신도시 A-7 대방노블랜드도 최고 214.6대 1의 경쟁률로 청약을 마감했다.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 최고 50.75 대 1로 1순위 마감했고 오피스텔 또한 당일 완판 되었다. 신진주역세권 센트럴웰가 아파트와 신진주역세권 더퍼스트 웰가시티 오피스텔 또한 모두 완판 되었다.

진주혁신도시A6 중흥S클래스와 신진주역세권 시티프라디움2차 또한 분양 예정중에 있다.

진주는 아파트 분양권 프리미엄이 5천만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아파트 가격이 상승하는 곳에서 오피스텔, 상가 또한 지속적으로 가격이 상승하는 현상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번에 공급되는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애비뉴 상가는 C2, C3, C4블록에 주상복합 상가로 공급이 되며 백화점 예정 부지 또한 근처에 있다.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에비뉴는 바로 인근에 남동발전, 한국토지주택공사, 주택관리공단, 한국시설안전공단 등이 인접해 있어 상권을 흡수할 수 있으며 롯데몰 또한 가까워서 진주를 대표하는 상권으로 발전할 수 있다.

진주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트럴에비뉴 상가는 곧 분양을 시작할 예정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청약일정과 방법, 분양가격, 모델하우스 위치, 주차 안내등을 미리 안내 받고 출발하는 것이 좋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 저작권자 ⓒ [문화뉴스] (http://www.munhwa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우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