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안산시청, 국방부장관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대회 종합우승총 5개 메달(금2, 동3) 획득
   
▲ 안산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태권도부 제26회 국방부장관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대회 종합우승
[한국분양정보] 안산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태권도부가 지난 21일부터 28일까지 강원도 태백 고원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 ‘제26회 국방부장관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 겸 2018년도 국가대표선수선발 예선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 총 7명의 선수가 출전한 안산시청 태권도부는 5명의 선수가 메달사냥에 성공하며 태권도 강팀으로의 면모를 과시했다.

-46kg 조미희 선수는 준결승에서 만난 인천동구청 김윤옥 선수를 7:5로, 결승에서 만난 광산구청 이소희 선수를 9:2로 크게 앞서며 가볍게 금메달을 획득했고, -73kg 이원진 선수도 결승에서 만난 전소희 선수를 8:4로 누르며 금메달을 차지했다.

이 밖에 -46kg 최수지 선수와, -57kg 김원진 선수, -62kg 정바름 선수는 동메달을 차지하며 안산시청팀의 대회 종합우승을 이끌었다.

이번 태권도부 종합우승으로 안산시청 직장운동경기부는 9월에 개최된 전국대회에서 유도와 펜싱, 태권도 총 3개 종목 우승이라는 놀라운 성적을 거두게 됐다.

안산시 관계자는 “상승세를 타며 안산시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직장운동경기부가 10월 참가하는 제98회 전국체육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어 안산시민의 자긍심을 높여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분양정보  webmaster@idreambank.com

<저작권자 © 한국분양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분양정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