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제
CPN, 자사 최초의 국제 지역 쇼핑센터에 야디 보이저 채택

(싱가포르=한국분양정보)
태국의 쇼핑센터 소유주이자 관리자인 CPN이 클라우드 기반의 모바일 구현 부동산 관리 및 회계 플랫폼인 야디 보이저(Yardi Voyager®) 7S를 통해 말레이시아 샤알람(Shah Alam)에 위치한 자사의 아이시티(i-City) 쇼핑센터를 관리하게 된다. 아이시티는 CPN 최초의 국제적인 지역 쇼핑센터이다.

CPN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앤서니 딜런(Anthony Dylan)은 “보이저 플랫폼은 우리에게 새로운 센트럴 아이시티 쇼핑센터를 개설할 수 있는 제대로 된 툴을 제공한다”며 “부동산 관리, 회계, 유지보수 및 그 밖의 운영이 단일 플랫폼에서 이루어지는 것은 27만8000평방미터 공간을 관리하는데 가장 효율적인 해법”이라고 말했다.

센트럴 아이시티(Central i-City)는 2018년에 개관할 예정이다.

야디의 국제담당 부사장인 닐 게마스머(Neal Gemassmer)는 “보이저를 통해 CPN이 말레이시아에서 활력적인 새 기회를 포착하고 세계적으로 확장해나가게 된 걸 축하한다”며 “순조로운 선(先) 임대차 프로세스를 제공하게 될 플랫폼을 공급하고 새로운 부동산의 수수료 관리를 그때그때 온라인에서 수행할 수 있게 해주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야디 보이저가 세계의 소매 부동산 소유주와 관리자들에게 어떻게 완전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기 바란다.

CPN 개요

1980년에 설립되어 방콕에 거점을 두고 있는 CPN은 30개의 프리미엄급 쇼핑센터와 7개의 오피스빌딩 그리고 2개의 호텔과 1개의 주거용 콘도미니엄을 보유, 운영하고 있다. 총 연면적 약 6백만 평방미터를 보유하고 있는CPN은 최대 경쟁업체에 비해 그 규모가 두 배 이상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cpn.co.th 참조.

야디(Yardi) 개요

야디(Yardi®)는 모든 유형과 크기의 부동산회사를 대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투자 및 자산 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지원한다. 1984년 설립된 야디는 캘리포니아 주 산타바바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호주, 아시아, 중동, 유럽 및 북미 사무소를 통해 전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yardi.com/asia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300050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Yardi Systems Inc.
언론연락처: 야디 시스템즈(Yardi Systems Inc.) 니나 카스지나(Nina Kaszina) +61 (2) 8227 2267

김지현 기자  sook2545@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분양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